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소녀시대 서현, 당당하고 주체적인 여성의 표본


입력 2017.11.21 00:08 수정 2017.11.20 20:50        스팟뉴스팀
서현 화보가 화제다. ⓒ 몽블랑 서현 화보가 화제다. ⓒ 몽블랑

배우 서주현(서현)이 몽블랑(MONTBLANC)의 여성 시계 컬렉션 '보헴 컬렉션(Bohème Collection)' 캠페인에 참여, 일상 속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지난 15일부터 진행된 '가장 나다운 순간-보헴 모먼트' 캠페인 영상은 강인한 자아를 가지고 자신감 있는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 여성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서주현은 이에 걸맞은 당당하고 주체적인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평소 그녀의 따뜻하고 세련된 이미지는 해당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불러일으킬 전망으로 '자신감 있는 현대 여성을 응원한다'는 컬렉션의 핵심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정상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에서 최근 홀로서기를 시작한 서주현은 그동안 드라마 '열애',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를 비롯해 뮤지컬 '해를 품은 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맘마미아' 등에 출연,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오며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받기도 했다.

이처럼 차곡차곡 쌓아 온 기량을 바탕 배우 서주현으로 새롭게 나아갈 그녀의 도전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