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냉장고를 부탁해' 박나래 "톱스타들 '나래바' 방문 원해"


입력 2017.11.20 21:27 수정 2017.11.20 09:56        부수정 기자
'나래바' 박나래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집방송에 출연한다.ⓒJTBC '나래바' 박나래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집방송에 출연한다.ⓒJTBC

'나래바' 박나래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집방송에 출연한다.

20일 JTBC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30분 방송될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셰프들이 다시 요리하고 싶은 냉장고의 주인공, 박나래와 이국주가 다시 출연해 3주년을 빛낸다.

연예계에서도 명성이 자자한 '나래바'와 '국주점'을 운영하고 있는 두 사람은 녹화 내내 라이벌 의식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국주점은 음식을 먹기 위해 술이 나오는 곳이고, 나래바는 술을 먹기 위해 요리가 나오는 곳"이라며 두 업장의 차이점을 공개했다.

특히 나래바의 박나래는 "최근 들어 톱스타들이 '나래바'에 방문하고 싶어 한다"며 이서진과 박보검, 조인성을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이서진 씨는 이미 왔다 갔다. 박보검 씨는 초대해 달라더니 연락처를 안 주고, 조인성 씨는 부모님과 동행하겠다고 하더라"며 실망감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박나래와 이국주는 '냉장고를 부탁해' 사상 최초로 게스트 간 15분 요리 대결도 펼쳤다. '나래바'와 '국주점'의 명예를 건 대결에 셰프들도 손에 땀을 쥐고 결과를 기다렸다는 후문.

이국주는 "15분 동안 기절시켜 놓은 뒤에 혼자 요리하겠다"며 박나래를 자극했고, 박나래 역시 "해머 가져다 놓고 대결하자"고 응수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