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고아라, 숨겨진 반전 매력 공개 '급이 다른 성숙미'


입력 2017.11.18 19:09 수정 2017.11.18 19:09        스팟뉴스팀
고아라 화보가 화제다. ⓒ 제이에스티나 뷰티 고아라 화보가 화제다. ⓒ 제이에스티나 뷰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뷰티에서 고아라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뷰티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제이에스티나 뷰티에서는 배우 고아라의 반전 매력이 담긴 뷰티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고아라는 올 블랙 컬러의 수트와 자연스럽고 우아하게 스타일링 한 롱 헤어로 평소 선보인 청순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성숙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2017 F/W 시즌 유행 컬러인 레드 컬러로 립 메이크업을 연출, 매혹적인 눈빛과 포즈에 버건디 컬러의 배경이 더해져 더해 '겨울 여신'의 포스를 풍기고 있다.

배우 고아라는 현재 OCN 드라마 '블랙'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와 수수하고 내추럴한 스타일링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고아라는 바쁜 스케줄에도 뷰티 화보 촬영 내내 베테랑 여배우의 면모를 드러내며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눈빛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평이다.

특히 고아라의 이국적인 외모에 한층 성숙미를 더한 강렬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레드 컬러의 립 메이크업은 드라마 속 수수한 이미지에 반전의 매력을 더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한편, 고아라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20분 OCN 드라마 '블랙'에서 배우 송승헌, 김동준, 이엘 등과 함께 출연 중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