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렌탈 MYOMEE, 유모차 클리닝 체험단 모집


입력 2017.11.14 11:13 수정 2017.11.14 11:13        최승근 기자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묘미)가 유아동 용품에 적용되는 ‘묘미 3대 안심 케어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유모차 클리닝 체험단 50인을 모집한다.

롯데렌탈은 오는 27일까지 MYOMEE 공식 페이스북에서 유모차 무료 클리닝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든 지원자에게는 MYOMEE에서 렌탈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묘미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지원자 중 최종 선정된 50인의 클리닝 체험단에게는 평소 사용하는 유모차나 카시트의 무료 클리닝 서비스뿐만 아니라 클리닝 기간 동안 MYOMEE에서 유모차, 카시트 등 유아동 용품을 빌려서 이용할 수 있는 MYOMEE 10만원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체험단 중에서 우수 후기를 남긴 체험자에게는 묘미이용쿠폰 및 영화관람권 등 추가 선물도 주어진다.

MYOMEE는 제품의 안전관리가 중요한 모든 유아동 용품에 ‘3대 안심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3대 안심 케어서비스’는 유아용품 전문케어 기업인 베베홈즈의 ▲항균‧세척 서비스 ▲100% 천연원료로 만든 친환경 유기농‧미생물 세제 사용 ▲스마트 스캐너로 위생상태 확인 등 과학적인 세척‧살균 관리 등 MYOMEE만의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노하우가 집약된 서비스다.

3대 안심 케어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제품 청결 상태를 보장함으로써 고객들은 안심하고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창희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본부장은 “이번 유모차 클리닝 체험단은 안전과 경제성 등 초보 부모들의 걱정과 부담을 해결해줄 MYOMEE 유아동품 렌탈서비스와 3대 안심케어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공유경제라는 최신 소비 트렌드를 일상생활로 끌어온 MYOMEE는 앞으로도 고객 안심‧감동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