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혜진-기성용 화보, 꿀 떨어지는 부부 케미 '달달'


입력 2017.11.14 08:38 수정 2017.11.14 08:38        스팟뉴스팀
배우 한혜진, 축구선수 기성용 부부가 패션 매거진 엘르 7월호를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엘르 배우 한혜진, 축구선수 기성용 부부가 패션 매거진 엘르 7월호를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엘르

배우 한혜진, 축구선수 기성용 부부가 패션 매거진 엘르 7월호를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결혼 4년차 부부인 이들은 신혼처럼 다정한 포즈를 연출하며, 마주 잡은 두 손에서 서로에 대한 각별함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나 한혜진은 핑크 톤 점프 수트와 함께 예거 르쿨트르의 리베르소 원 듀에토 문 제품을 착용하여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 했으며, 이와 함께 기성용은 블루톤 셔츠와 함께 리베르소 트리뷰트 문 제품을 착용하여 비슷한 듯 다른 자연스러운 커플 스타일링을 연출 했다.

두 사람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매 시간은 다 나름의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지금도 우리의 시간, 이때에 맞게 흘러가고 있는 중이다” 라며 서로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내며 현장 관계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혜진 기성용의 행복한 시간을 엿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7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