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빅스 켄 "뮤지컬 '타이타닉' 멋진 항해 될 것"


입력 2017.11.14 00:02 수정 2017.11.14 00:03        이한철 기자

첫 공연 성공적 마무리, 순항 예고

빅스 켄이 뮤지컬 '타이타닉' 항해를 시작했다. ⓒ 오디컴퍼니 빅스 켄이 뮤지컬 '타이타닉' 항해를 시작했다. ⓒ 오디컴퍼니

빅스 켄이 뮤지컬 '타이타닉'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또 한 번의 흥행몰이를 예감케 했다.

켄은 지난 12일 서울 송파구 샤롯데씨어터에서 열린 150분간의 '타이타닉' 첫 항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켄은 첫 공연이 주는 설렘과 기대를 뒷받침하는 탄탄한 연기력과 흡입력 강한 표현력으로 흥행 블루칩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켄은 초대형 타이타닉호의 침몰 과정을 그린 뮤지컬 '타이타닉'에서 영국에 사랑하는 약혼녀를 둔 로맨틱 가이 프레드릭 바렛 역으로 등장했다. 훗날 기관사의 꿈을 품은 열혈 화부이자 항해가 끝나면 약혼녀에게 청혼할 예정인 건실한 청년이다.

올 초 뮤지컬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에 이어 '햄릿', 그리고 '타이타닉'까지 쉴 새 없이 달려온 켄은 이날 첫 공연에서 프레드릭 바렛 역이 처한 상황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내며 공연 말미에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전작에서 순수하고 감성적인 연기를 선보였다면 '타이타닉'에서는 꿈과 사랑을 동시에 갈망하는 강인한 청년으로 변신해 극의 단단함을 이끌어갔다.

배가 침몰하는 순간에도 자신보다 승객을 위하는 의협심을 발휘해 감동을 안겼으며, 항해 도중 연서를 보내고 죽음을 앞둔 순간에도 사랑을 기억하는 매력적인 '꽃화부'로서 가슴 설레는 면모도 드러내 여심을 흔들었다.

켄은 "첫 공연을 보러 와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타이타닉'에 승선한 모든 배우들과 함께 남은 여정도 멋진 항해가 되도록 하겠다. 작품을 할 때마다 항상 발전하는 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꽃화부' 켄이 출연하는 뮤지컬 '타이타닉'은 실화를 무대로 옮긴 감동 뮤지컬로 내년 2월 11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