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컴백' 워너원 강다니엘 "시사주간지 표지 장식, 영광"


입력 2017.11.13 17:57 수정 2017.11.13 17:57        부수정 기자
13일 컴백한 워너원(Wanna One) 멤버 강다니엘이 시사 주간지 표지를 장식한 소감을 밝혔다.ⓒ연합뉴스 13일 컴백한 워너원(Wanna One) 멤버 강다니엘이 시사 주간지 표지를 장식한 소감을 밝혔다.ⓒ연합뉴스

13일 컴백한 워너원(Wanna One) 멤버 강다니엘이 시사 주간지 표지를 장식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서울 용산에서 열린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강다니엘은 "시사주간지의 표지가 된 것을 몰랐는데 팬분들이 회사로 (잡지를) 보내주셔서 알았다"고 말했다.

최근 한 시사 주간지는 '왜 강다니엘인가'라는 커버스토리와 함께 강다니엘의 사진을 표지에 실어 화제가 됐다.

강다니엘은 "영광이고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미소 지었다. 강다니엘은 또 "워너원은 팬들이 주신 선물"이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워너원은 이날 두 번째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으로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8월 발표한 데뷔 앨범 '1X1=1(TO BE ONE)'에 신곡을 추가한 리패키지 형태로, WANNA Ver. 과 ONE Ver. 두 가지로 출시된다.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선주문은 50만장이다. 데뷔 앨범으로는 이례적인 밀리언셀러에 이르는 등 올해 가장 뜨거운 '괴물 신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을 비롯해 '나띵 위드아웃 유(Nothing Without You)', '갖고싶어', '트와일라잇(Twilight)' 등 총 11

곡이 수록됐다. '뷰티풀'은 텐조, 우직, 키비가 참여한 곡으로, 애절한 보이스와 멜로디가 워너원의 음악적 변신을 예고했다.

아울러 '에너제틱(Energetic)'과 '활활(burn it up)'이 원곡과 더불어 리믹스 트랙으로 수록됐으며, 특별히 'Wanna be(My baby)'의 프리미어 쇼콘 라이브 버전을 CD에서만 만날 수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