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워너원 박지훈 "중앙대 수시 합격, 열심히 학교 다닐 것"


입력 2017.11.13 16:10 수정 2017.11.13 16:14        부수정 기자
13일 컴백한 워너원(Wanna One) 멤버 박지훈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18학번으로 입학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연합뉴스 13일 컴백한 워너원(Wanna One) 멤버 박지훈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18학번으로 입학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연합뉴스

13일 컴백한 워너원(Wanna One) 멤버 박지훈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18학번으로 입학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날 서울 용산에서 열린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박지훈은 "스케줄이 바쁜데도 대학입시에 도전하고 싶어서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활동과 학업을 병행하며 열심히 학교에 다닐 예정"이라고 전했다.

마지막 인사에서 박지훈은 "항상 더 겸손하고 열심히 임하는 태도, 정직한 태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박지훈은 최근 중앙대 공연영상창작학부 수시전형에 합격해 화제가 됐다.

워너원은 이날 두 번째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으로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8월 발표한 데뷔 앨범 '1X1=1(TO BE ONE)'에 신곡을 추가한 리패키지 형태로, WANNA Ver. 과 ONE Ver. 두 가지로 출시된다.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선주문은 50만장이다. 데뷔 앨범으로는 이례적인 밀리언셀러에 이르는 등 올해 가장 뜨거운 '괴물 신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을 비롯해 '나띵 위드아웃 유(Nothing Without You)', '갖고싶어', '트와일라잇(Twilight)'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뷰티풀'은 텐조, 우직, 키비가 참여한 곡으로, 애절한 보이스와 멜로디가 워너원의 음악적 변신을 예고했다.

아울러 '에너제틱(Energetic)'과 '활활(burn it up)'이 원곡과 더불어 리믹스 트랙으로 수록됐으며, 특별히 'Wanna be(My baby)'의 프리미어 쇼콘 라이브 버전을 CD에서만 만날 수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