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홍종학 인사청문보고서 논의 '연기'…국민의당 입장지연


입력 2017.11.13 13:07 수정 2017.11.13 14:31        이동우 기자

산자중기위 전체회의 오후 3시로 연기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가 지난 10일 오전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의원들의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자료사진)ⓒ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가 지난 10일 오전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의원들의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자료사진)ⓒ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 경과보고서 채택 여부를 위한 논의가 13일 오후 3시로 연기됐다.

당초 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위원회는 이날 오전 11시 전체회의를 열어 경과보고서 채택여부를 논의할 방침이었다.

하지만 국민의당 위원들의 입장이 정해지지 않아 연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산자중기위 민주당 간사인 홍익표 의원은 "국민의당 위원들이 협의 할 수 있는 시간을 달라고 했다"며 "아직 다 의논을 못 하신 것 같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김동철 국민의당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10시 당 정책 의원총회에서 "11시 채택 여부 논의를 한다고 하니 상임위 간사로부터 청문 채택 결과를 듣고, 이용호 정책위장의 보고를 듣는것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동우 기자 (dwlee9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동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