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빛나는 로맨스' 이미숙, 웃음 터진 사연은?


입력 2017.11.12 00:07 수정 2017.11.12 09:25        이선우 기자
ⓒMBC 사진자료 ⓒMBC 사진자료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김학래의 과거 드라마 출연 모습이 새삼 화제다.

1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김학래와 임미숙 부부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김학래의 과거 드라마 출연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학래는 과거 MBC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에 출연한바 있다.

극중 김학래는 순옥(이미숙 분)의 야채가게 옆에서 일하는 생선가게 직원으로 등장해 일편단심 순옥을 향한 못말리는 사랑을 선보였다. 당시 경기도 일산 인근에 위치한 한 마트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학래는 물 만난 고기처럼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순옥에게 집적대는 연기는 물론, 구수한 노래 한 곡까지 뽑아내 상대역인 배테랑 연기자 이미숙마저 빵 터지게 만들었고, 현장을 진두지휘하고 있던 정지인 PD 역시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본격적인 촬영 시작 전, 이미숙과 김학래는 리허설을 통해 잠깐 호흡을 맞춘 뒤, 실제 녹화에서 한 번의 NG없이 그대로 OK사인을 받아 찰떡호흡을 과시하기도 했다.

김학래는 "캐스팅 제의를 받았을 때 무척 좋았다. 상대역인 이미숙은 과거 라디오 진행할 때 게스트로 마주친 적은 있지만 이렇게 만나니 영광이다"라며 흐뭇해했다.

한편 김학래, 임미숙 부부는 12일 방송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오랜 시련을 극복하고 행복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