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지수·이하이 오늘 결혼식…하미모 멤버 총출동


입력 2017.11.03 13:14 수정 2017.11.06 22:00        이한철 기자

1년 열애 끝에 결혼, 환희 축가-윤시윤 퍼포먼스

배우 신지수와 작곡가 이하이가 결혼한다. ⓒ 해피메리드컴퍼니 배우 신지수와 작곡가 이하이가 결혼한다. ⓒ 해피메리드컴퍼니

배우 신지수와 작곡가 이하이의 결혼식에 연예계 사모임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 멤버들이 총출동한다.

신지수는 3일 오후 7시 서울 서초구 한 호텔에서 이하이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사회는 스포츠 아나운서 정용검, 축가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환희가 부른다. 윤시윤과 H유진은 퍼포먼스 형식의 공연을 준비 중이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하미모 멤버들이 총출동한다는 점. 신지수는 현재 하미모 멤버 중 한 명이어서 어느 때보다 하미모 멤버들에게도 뜻 깊은 결혼식이다.

이날 결혼식에는 한혜진, 박수진, 엄지원, 예지원, 유선, 김성은 등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평소 절친한 배우 최다니엘, 한상진, 이연두, 황인영 등도 참석해 신지수와 이하이의 결혼을 축하해줄 예정이다.

한편, 신지수는 2000년 SBS 드라마 '덕이'로 데뷔했으며 2006년 '소문난 칠공주'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하이는 박효신 등 톱가수들과 작업한 것은 물론 각종 광고 음악을 제작한 실력파로 알려져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