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할로윈 파티 이제는 호텔에서 즐기자"


입력 2017.10.21 07:00 수정 2017.10.20 17:55        김유연 기자

무제한 와인과 맥주·콘서트·풀파티 이벤트 '풍성'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할로윈 파티.ⓒ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할로윈 파티.ⓒ인터컨티넨탈

10월말 할로윈데이를 맞아 각 특급호텔에서는 로비라운지, 바, 수영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특별한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해 선보인다.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27일 다음날 새벽 1시까지 무제한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파티가 열린다.

이국적인 할로윈 파티 연출을 위해 로비라운지에서 할로윈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디저트와 양고기 통 구이, 통 호박구이 등 셰프가 할로윈을 주제로 준비한 알찬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할로윈 칵테일을 비롯해 소믈리에팀이 엄선한 10종 이상의 프리미엄 와인, 3가지 종류의 드래프트 비어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2부에는 음식과 더불어 특별 초청 DJ와 팝 뮤지션 등이 신나는 퍼포먼스를 연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파티 러버를 위한 이색 할로윈 테마 파티, ‘제이제이 핼러윈 파티-미스터리 캐슬’을 개최한다.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올해로 30번째 할로윈을 기념하며 중세시대로 돌아간다. 고풍스러운 중세의 성으로 꾸며진 7개의 제이제이 마호니스 공간은 저마다의 독특한 연출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직원 역시 기사, 왕과 왕비, 수도승 등 콘셉트에 다양한 캐릭터로 분해 손님을 맞이할 예정이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DJ 공연과 라이브 밴드의 공연, 웰컴 드링크 한 잔 행운권 추첨, 제이제이 인스타그램 포토 이벤트 등이 마련 돼 있다.

오는 27일 롯데시티호텔마포에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풀파티가 펼쳐진다. 핏빛으로 물든 풀장, 수혈팩에 담긴 칵테일, 번쩍이는 호박 램프 '잭오랜턴' 등 할로윈 콘셉트로 꾸며진 '할로윈 나이트 풀파티'는 한층 더 자극적이고 이색적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거미줄, 박쥐 모빌, 할로윈 콘셉트의 사이니지 등 아기자기한 할로윈 소품부터 깜찍하고 섹시한 헤나 타투, 실감 넘치는 할로윈 분장까지 풀파티에 입장한 순간부터 즐길 수 있는 것들이 가득하다. 이와 더불어 한국대중음악상 수상 실력파 래퍼 '서사무엘', 국내 정상급 DJ '퍽클', '인서트 코인'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도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할로윈 위크’를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핼러윈 이벤트는 커플, 부부 등 성인을 위한 이벤트, 어린이도 참여 가능한 가족을 위한 이벤트로 준비돼 있다.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에서는 액티비티 팀 케니가 할로윈 네일아트, 페이스 페인팅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액티비티와 함께 할로윈 반지 또는 캔디가 제공되는 ‘키즈 페인팅 파티’를 선보인다. 또한 ‘더 뷰’에서는 린나스 듀오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과 함께 할로윈 칵테일과 할로윈 푸드를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와인 온 더 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