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report] 안방극장 사로잡은 '박나래 하드캐리'


입력 2017.10.21 00:15 수정 2017.10.21 10:05        김명신 기자

토크쇼부터 공개코미디, 뷰티프로까지

일주일 예능프로그램 장악…'핫 스타'

개그우먼 박나래가 독보적인 예능인으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방송캡처 개그우먼 박나래가 독보적인 예능인으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방송캡처

개그우먼 박나래가 독보적인 예능인으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리얼리티부터 토크쇼, 공개 코미디, 뷰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의 주역으로 예능감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일주일을 책임지는 웃음 제조기로 활약하고 있는 것.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로운 나래BAR를 공개하며 초특급 요리실력과 센스를, 여름 나래학교를 총괄하며 무지개 회원들을 쥐락펴락하는 재치로 역대급 꿀잼을 선사했다. 이어서 그 동안 예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묘한 삼각관계(?) 로맨스로 여자여자한 새로운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진행을 맡고 있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게스트들의 멘트를 쭉쭉 뽑아내는 명MC의 스킬을 발휘, 재미 가득한 알찬 토크를 선사하고 있다. 날카로운 질문으로 게스트의 심중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사심 가득한 멘트로 핑크빛 웃음까지 만들어내는 다양한 진행을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박나래가 만들어낸 맞춤형 토크로 흥미진진함을 더하고 예능 속의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삼각로맨스는 웃음 속에 설렘 한 스푼을 더해 특별한 관전포인트가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무대경험과 센스, 자신의 특기인 금손 메이크업 실력으로 공개 코미디, 뷰티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전천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독보적인 예능인으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코스모폴리탄 개그우먼 박나래가 독보적인 예능인으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코스모폴리탄

tvN ‘코미디빅리그’ 리얼극장 선택 코너에서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패러디해 송혜교가 아닌 송해로 등장, 물아일체를 표현한 듯 완벽한 분장개그에 박장대소를 터뜨리게 만든 것. 박나래표 분장개그가 항상 신선함과 폭소를 선사하는 기저에는 인물을 꿰뚫어보는 그녀만의 감각과 센스가 있기에 가능할 터.

더불어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의 MC로서 나랜다 커 메이크업, 할로윈 메이크업 등 뷰티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어 호평 받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는 박나래는 2017년 최고의 주가를 올리며 활약하고 있어 또 어떤 새로운 캐릭터와 매력으로 나타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천상 예능인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일요일 오후 7시 40분 tvN ‘코미디빅리그’, 수요일 오후 9시 30분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