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report] '男주인공'이 된 윤균상, 형사도 통할까


입력 2017.10.19 13:38 수정 2017.10.19 13:39        김명신 기자
윤균상은 11월 방영 예정인SBS 새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속 오일승 형사로 변신한다. ⓒ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윤균상은 11월 방영 예정인SBS 새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속 오일승 형사로 변신한다. ⓒ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윤균상이 또 한 번의 인생캐릭터에 도전한다.

윤균상은 11월 방영 예정인SBS 새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 속 오일승 형사로 변신한다.

‘의문의 일승’ 속 오일승 형사는 미스터리한 과거를 가진 인물로, 소년의 마음과 예리한 수사 감각, 뛰어난 두뇌의 소유자다. 윤균상은 ‘의문의 형사 오일승’으로 분해 안정적이고 호감도 넘치는 특유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의문의 일승’은 ‘뿌리 깊은 나무’, ‘쓰리 데이즈’, 육룡이 나르샤’ 등 명품 드라마를 완성 시킨 신경수 감독과 ‘학교2013’, ‘오만과 편견’ 등을 집필한 이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해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배우 윤균상과 신경수 감독은 SBS ‘육룡이 나르샤’를 통해 각별한 인연을 맺은 사이로, 윤균상은 신경수 감독과 함께 ‘의문의 일승’을 통해 또 한 번의 도약을 일궈내겠다는 각오로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이다. 신경수 감독 역시 “소년의 눈망울을 가진 윤균상 만큼 오일승 형사에 적임자는 없다”며 찰떡 케미를 이미 장담했다.

윤균상은 SBS드라마 ‘신의’를 시작으로 ‘피노키오’, ‘너를 사랑한 시간’, ‘육룡이 나르샤’, ‘닥터스’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맡은 캐릭터마다 녹아 들어 있는 배우 윤균상만의 매력을 통해 많은 여심을 흔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후, MBC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속 홍길동 역으로 첫 주연에 도전하여 누구보다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고 상황에 따라 변하는 깊은 감정 연기와 드라마의 중심을 잡아주는 무게감 등 ‘역적’을 통해 보여진 배우 윤균상의 성장은 엄청나다는 등의 호평을 받으며 주연으로서 완벽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이번 ‘의문의 일승’에서는 오일승 캐릭터로 얼마나 많은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의문의 일승'은 '사랑의 온도' 후속작이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