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TBJ, 모델 비투비 '패딩의 정석' 겨울화보 공개


입력 2017.10.18 14:03 수정 2017.10.18 14:04        손현진 기자

두터운 다운점퍼와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한 롱코트 등으로 스타일링 눈길

TBJ는 모델 비투비와 이진이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한세엠케이 TBJ는 모델 비투비와 이진이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한세엠케이

아이돌그룹 비투비(BTOB)가 ‘겨울남자’로 돌아왔다. 최근 '그리워하다' 신곡 발표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휩쓸고 있는 비투비는 모델로 활동중인 캐주얼 브랜드 TBJ 화보를 통해 따스한 온기가 전해지는 겨울패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비투비는 이번 촬영에서 한겨울 추위를 막아줄 두터운 다운점퍼를 입고 ‘패딩의 정석’을 제안했다.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항공점퍼와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한 롱코트 등으로 풋풋한 대학생룩부터 훈훈한 남친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했다.

함께 촬영한 모델 이진이도 밝은 컬러의 아우터와 스키니진 등으로 화사한 겨울 분위기를 뽐냈다.

비투비가 착장한 다운점퍼는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롱 기장에 모자와 옆면 지퍼 디테일이 포인트로 돋보이는 제품이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무채색 계열로 출시됐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비투비와 함께 겨울여행 떠나고 싶다”, “육성재의 달콤한 미소에 추위도 사르르 녹을 것 같다”, “겨울화보마저 싱그러운 느낌이다”, “롱 패딩도 완벽한 핏으로 소화하는 비투비” 등 소감을 보였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비투비가 3년째 TBJ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브랜드 감성을 담아냈다”며 “연휴 직후 날씨가 급격히 쌀쌀해진 가운데 겨울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