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제주은행, 편의성 더한 모바일뱅크 앱 출시


입력 2017.10.17 13:39 수정 2017.10.17 13:39        배상철 기자
제주은행은 안전하고 간편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모바일뱅크인 ‘제이뱅크 플러스(JBank Plus)’ 서비스를 출시한다.ⓒ제주은행 제주은행은 안전하고 간편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모바일뱅크인 ‘제이뱅크 플러스(JBank Plus)’ 서비스를 출시한다.ⓒ제주은행


제주은행은 안전하고 간편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모바일뱅크인 ‘제이뱅크 플러스(JBank Plus)’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제이뱅크 플러스는 기존 스마트폰 뱅킹의 복잡한 화면에서 심플한 화면으로 구성을 바꾸는 등 쉬운 금융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절차를 간소화했다.

기존 스마트폰뱅킹 이용자는 팝업 안내에 따라 앱을 다운받고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다.

제주은행 디지털금융실장은 “이번 모바일앱 출시로 이용자들이 보다 더 안전하고 간편한 금융거래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핀테크 기술을 결합해 고객중심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은행은 앱 출시를 기념해 ‘JBank PLUS 경험하고 경품도 행운도 얻어가자!’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실시하며, 최초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타행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을 준다.

배상철 기자 (chulch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상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