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사랑 화보, 절정의 아름다움 '이 미모 실화?'


입력 2017.10.17 00:10 수정 2017.10.16 16:28        스팟뉴스팀
배우 김사랑이 최근 하이엔드 멤버쉽 매거진 '헤렌'과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헤렌 배우 김사랑이 최근 하이엔드 멤버쉽 매거진 '헤렌'과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헤렌

배우 김사랑이 최근 하이엔드 멤버쉽 매거진 '헤렌'과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사랑은 시크함과 페미닌함을 오가는 모습으로 촬영장을 압도하여 5가지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내추럴한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홀리데이 룩, 강렬한 레드 매트 립까지 완벽하게 변주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사진 속 김사랑은 엣지있는 실루엣의 턱시도 정장 스타일에 골든 광채로 빛나는 매끈한 피부와 페일한 핑크 톤의 매트한 입술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른 사진 속 김사랑은 필라테스로 다진 보디라인과 홀리데이 룩을 연상케하는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김사랑은 꾸준한 운동과 자기 관리로 10시간 이상 진행된 촬영 속에서도 에너지 넘치는 체력과 매끈한 광채 피부를 유지해 촬영 스탭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사랑은 오는 2018년 방송 예정인 김은숙 작가의 새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 출연할 예정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