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녀의 법정' 정려원, 신개념 출근룩 '깜짝'


입력 2017.10.16 21:37 수정 2017.10.16 14:38        스팟뉴스팀
'마녀의 법정' 배우 정려원이 신개념 출근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아이윌 '마녀의 법정' 배우 정려원이 신개념 출근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아이윌

'마녀의 법정' 배우 정려원이 신개념 출근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려원이 선글라스를 끼고 여성아동범죄전담부(이하 여아부) 회의에 참석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마녀의 법정’ 측은 16일 선글라스를 끼고 여아부 회의에 참석한 마이듬(정려원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듬은 단정한 정장 차림인데 딱하나 독특한 아이템을 장착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것은 바로 선글라스. 그녀는 당장이라도 휴가를 떠날 것처럼 새까만 선글라스를 쓰고 당당히 여아부 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이듬의 신개념 출근룩에 여아부 식구들은 크게 경악한 모습이다. 특히 민지숙(김여진 분)은 이듬을 향해 레이저 눈빛을 마구 발산하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고 있고, 다른 여아부 식구들은 또한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상황이다.

진욱은 이듬이 회의에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한 것이 믿을 수 없다는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있고, 손미영 계장(김재화 분)은 자신의 입을 틀어막으며 놀란 가슴을 가라앉히고 있다.

또한 이듬의 반대편에 앉은 장은정 검사(전익령 분), 서유리 검사(최리 분), 구석찬 계장(윤경호 분)도 깜짝 놀라 이듬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다.

‘마녀의 법정’ 측은 “독종마녀 검사 마이듬의 활약을 놓치지 말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