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소담, 맑고 청초한 미모 '싱그러운 매력'


입력 2017.10.15 00:18 수정 2017.10.15 00:18        스팟뉴스팀
박소담 화보가 화제다. ⓒ 엘르
박소담 화보가 화제다. ⓒ 엘르

패션 미디어 '엘르'가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과 배우 박소담이 함께 한 뷰티 영상을 공개했다.

'이불 밖은 위험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영상은 배우 박소담이 피부 보습 체력을 길러 생활 속 미세 먼지, 건조, 스트레스 등 각종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지켜내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 속 박소담의 보습 체력 비법으로 소개된 아크웰 베타글루션 크림은 버섯, 곡물, 효모 등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베타글루칸 성분을 함유한 크림이다. '방패크림'이라는 애칭이 어색하지 않을 만큼 피부 자체의 보습 체력을 강화해 건조한 외부 환경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환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박소담의 맑고 싱그러운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박소담이 정우성, 이정재 등 탑 배우들이 소속 된 아티스트 컴퍼니로 이적 후 선보이는 첫 공식 활동이기에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소담은 촬영 현장에서 밝은 미소를 잃지 않으면서도 뷰티 모델다운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배우 박소담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뷰티 영상은 10일부터 아크웰 홈페이지와 '엘르' 매거진 공식 SNS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