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비프루브,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공식 파트너 후원


입력 2017.10.13 16:45 수정 2017.10.13 16:45        손현진 기자

출전 선수 78명 전원에 자사 제품 후원 예정

비프루브가 ‘2017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후원한다. ⓒ코스모코스 비프루브가 ‘2017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후원한다. ⓒ코스모코스

코스모코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가 ‘2017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을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후원한다.

대한민국 유일한 LPGA 정규투어인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은 전세계가 주목하는 세계 여자 골프 공식 랭커들이 총 출동해 기대가 높은 가운데 오는 15일까지 인천 스카이72클럽 오션코스에서 개최된다.

비프루브는 '2017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선수 78명 전원에게 자사 주요 제품을 후원함으로써 성공적인 경기를 응원할 예정이다.

비프루브가 후원하는 제품은 급변하는 온도차에도 피부가 예민해지지 않게 케어해주는 온도 극복 보습 크림인 '크림 엑스퍼트 로디올라 파워 크림’, 미세먼지 차단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 SPF 30 PA++',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앰플 엑스퍼트 베타글루칸 수딩 앰플’,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시티 스테이 선케어’ 등 총 9종이다.

비프루브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야외에서 즐기는 골프 특성상 외부의 자극으로 인해 지치기 쉬운 프로 골퍼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하기 위해 제품 선별에 더욱 신경썼다”며 “선수들이 비프루브 제품들로 각자 가진 피부 상태와 고민을 해결하고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