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22th BIFF] 올리버 스톤 "이병헌, 처음엔 인상적이지 않았다"


입력 2017.10.13 11:17 수정 2017.10.13 18:51        이한철 기자

뉴 커런츠 부문 10편 심사위원 참여 '우수작품 선정' 예정

올리버 스톤 감독이 13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열린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뉴 커런츠 심사위원 기자회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올리버 스톤 감독이 13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열린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뉴 커런츠 심사위원 기자회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올리버 스톤 감독이 배우 이병헌에 대해 "끊임없이 발전하는 배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올리버 스톤 감독은 13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두레라움홀에서 열린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뉴 커런츠 심사위원 기자회견에서 "한국 배우들에 대해 말하자면 아주 잘 생긴 배우 이병헌이 좋은 예"라며 한국배우들의 활약상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이병헌은) 젊을 땐 사실 그렇게 인상적이지 않았다. 하지만 점점 더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더라. 그렇게 한국 배우들은 점점 나아지는 모습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부산국제영화제 유일한 경쟁부문인 뉴 커런츠 부문에서는 모두 10편의 본선 진출작인 경쟁을 펼친다.

올리버 스톤, 장선우, 바흐만 고바디, 아녜스 고다르, 라브 디아즈 감독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