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호, "강한남자의 충격적인 고백?...내 몸에서 비린내 느껴질 것 같아" 들여다보니

최종편집시간 : 2017년 12월 11일 12:42:07
강동호, "강한남자의 충격적인 고백?...내 몸에서 비린내 느껴질 것 같아" 들여다보니
기사본문
등록 : 2017-10-12 16:18
임성빈 기자(mtrelsw@dailian.co.kr)
▲ ⓒ 강동호 SNS


뉴이스트w 멤버 강동호에게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2일 뉴이스트w 강동호에게 대중들의 관심이 모아지면서, 과거 뉴이스트 멤버 백호로 활동하던 시절의 고백이 다시금 누리꾼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

뉴이스트w는 제이알, 아론, 강동호(뉴이스트 백호), 민현, 렌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 뉴이스트로 2012년 데뷔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지난 1월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 '뉴이스트X같이먹어요'에서 백호는 자신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음을 고백하며 다이어트를 하며 느끼는 고충을 담담히 고백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백호의 고백에 민현은 "좋아하는 야식으로 멤버 한 명을 빼고 다 피자, 치킨을 적었다. 딱 한 분이 슬픈 대답을 했다"며 "백호 씨 왜 그랬냐"고 질문했다.

백호는 바로 "닭 가슴살이라고 했다. 내 몸에서 닭 비린내가 나는 것 같다"며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염분 없이 먹는다"며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선사했다.

이어 "야식도 먹으면 안 되는데 못 참겠으면 그때는 닭 가슴살을 먹는다"고 슬픔을 드러내 좌중을 폭소케 했다.[데일리안 = 이선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