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고백부부' 장나라, 동안미녀의 순백 하의실종 패션 "충격"


입력 2017.10.12 15:12 수정 2017.10.12 16:18        이선우 기자
ⓒ나라짱닷컴 제공 ⓒ나라짱닷컴 제공

'고백부부'에 출연한 장나라의 순백색 하의실종 패션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고백부부'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금토드라마 '고백부부'에 출연한 장나라의 파격적인 광고 사진이 눈길을 끈다. 장나라는 과거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1박2일에 걸쳐 15시간 동안 중국 생리대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평소 여성스럽고 깔끔한 이미지로 중국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장나라는 광고 촬영을 통해 '순백의 섹시미'를 한껏 발산해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하늘하늘한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촬영장에 등장, 청초한 풋풋함을 드러냈다. 촬영이 진행되면서 깜찍한 미소를 지으며 '뱅글뱅글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귀엽고 깜찍한 '장나라표 댄스'를 잇따라 펼쳐내며 현장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계속해서 이어진 지면광고 촬영에서는 하얀색 드레스를 벗고 흰색 민소매 티셔츠에 짧은 핫팬츠를 입은 채 '과감한 섹시미'를 선보여 현장을 놀라게 했다.

장나라는 '고백부부'에서 최반도(손호준 분)에게 첫눈에 반해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지만 세월에 찌들려 앙숙이 됐다가 다시 20세로 돌아가 인생 체인지를 꿈꾸는 마진주 역을 연기한다.

한편, KBS2 금토드라마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의 새 예능 드라마로 10월 13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