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까사미아, 씨랩키친 빌라 시공 공개


입력 2017.10.11 17:21 수정 2017.10.11 17:21        최승근 기자
서울 동작구 대방동의 한 빌라에 까사미아의 맞춤형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씨랩키친’을 시공 후 엄마와 딸이 함께 요리를 하고 있다.ⓒ까사미아 서울 동작구 대방동의 한 빌라에 까사미아의 맞춤형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씨랩키친’을 시공 후 엄마와 딸이 함께 요리를 하고 있다.ⓒ까사미아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는 서울 동작구 대방동에 위치한 빌라에 까사미아의 맞춤형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씨랩키친’을 시공한 모습을 11일 공개했다.

씨랩키친을 시공한 주부 오현자 씨(46세)는 “15년간 노후화된 주방을 씨랩키친으로 시공 후 요리가 전보다 편리하고 요리하는 시간이 즐거워졌다”며 “주방이 우리 가족 소통의 중심이 돼 더 행복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6월 선보인 까사미아의 씨랩키친은 맞춤형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로 그레이 색상 중심의 심플함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씨랩키친은 고객이 원하는 색상, 마감재, 구성, 액세서리 등을 선택·제작하는 100% 맞춤형 디자인을 제안함으로써 천편일률적인 주방가구와 차별화를 꾀했으며, 씨랩의 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고객과 소통하는 1:1 전문 코칭 시스템을 통한 프리미엄 주문 제작 방식을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