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매일유업, 임산부의 날 맞아 ‘아빠 육아 응원’ 릴레이


입력 2017.10.10 15:45 수정 2017.10.10 15:45        최승근 기자

매일유업은 아빠들의 육아 참여와 활성화를 위해 10월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신육아 포털 매일아이닷컴에서 ‘아빠 육아 응원 릴레이’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예비아빠 혹은 초보아빠가 본인의 SNS에 아빠육아를 인증할 수 있는 사진과 #아빠의탄생 #매일유업 해시태그를 올리고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SNS상에서 지목(소환)하면 응모 가능하다.

이번 릴레이에 참여하는 아빠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빠육아를 도와줄 다양한 육아용품을 증정하고, 응원 릴레이 1000명 달성 시 서울시 성북구 소재의 사회복지법인에 분유 100캔을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아빠육아 응원 릴레이 기간 동안에는 임산부용 영양식 앱솔루트 앱소맘을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아기 재우기, 아이와 놀아주기, 아이 간식 만들기 등 아빠육아를 자랑할 수 있는 사진을 사내 공모를 통해 모으고, 이를 유쾌한 동영상으로 제작해 매일아이닷컴 및 유튜브, 페이스북 등으로 확산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임산부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가장 가까이에서 실천할 수 있는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참여를 독려하고, 아내가 임신한 순간부터 육아가 시작된다는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아빠육아를 독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