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옥' 김혜수 "이선균, 그런 얼굴 처음 봤다"


입력 2017.10.10 12:23 수정 2017.10.10 15:29        이한철 기자

김혜수 파격변신, 영화 '미옥' 제작발표회

배우 김혜수가 10일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미옥' 제작보고회에서 환하게 웃고 있다. ⓒ 데일리안 배우 김혜수가 10일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미옥' 제작보고회에서 환하게 웃고 있다. ⓒ 데일리안

배우 김혜수가 영화 '미옥'에서 호흡을 맞춘 이선균을 극찬했다.

김혜수는 10일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미옥' 제작보고회에서 "매번 (영화를) 할 때마다 상대 배우들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시나리오를 처음 봤을 대 임상훈 역을 누가 할까 싶었다. 정말 어려운 역할"이라며 이선균을 언급했다.

이어 "이선균 씨 캐릭터를 보면 알겠지만 그런 얼굴을 처음 봤다"며 "제가 한 번도 스크린이나 브라운관에서 만나지 못한 이선균 씨의 모습을 봐서 너무 좋았고 호흡도 좋았다"고 흡족한 표정을 보였다.

'미옥'은 범죄조직을 재계 유력 기업으로 키워낸 2인자 나현정(김혜수)과 그녀를 위해 조직의 해결사가 된 임상훈(이선균), 그리고 출세를 눈앞에 두고 이들에게 덜미를 잡힌 최대식(이희준)까지, 벼랑 끝에서 마지막 기회를 잡은 세 사람의 물고 물리는 전쟁을 그린 느와르다.

김혜수는 '미옥'에서 범죄 조직의 언더보스로 분해 헤어스타일부터 의상까지 범상치 않은 스타일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특히 삭발에 가깝게 짧게 자른 옆머리와 은발 헤어스타일은 캐릭터의 특성을 극대화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미옥'은 11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