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혜나·아이비, 신비로운 매력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입력 2017.10.03 00:39 수정 2017.10.03 00:39        이한철 기자

캐릭터 포스터 공개 '몽환적 분위기' 싱크로율↑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 파파프로덕션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 파파프로덕션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마츠코 역의 박혜나, 아이비가 아름답고 강한 색채의 꽃들과 어우러져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상처만 주는 세상을 뜨겁게 살았으며 자신의 삶을 원망하기 보다는 더 적극적으로 누구보다 많은 사랑을 남겼던 마츠코가 그 어떤 꽃보다 더 아름답다는 것을 표현했다. 특히 몽환적인 분위기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은 일본의 저명한 작가 '야마다 무네키'의 소설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을 원작으로 사랑에 서툴지만 치열한 인생을 살았던 여인 마츠코의 삶을 흡입력 강한 이야기로 그려낸 작품이다.

일본 소설을 원작으로 해 국내외 최초로 뮤지컬로 창작되는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은 '명동 로망스' '파리넬리' 등의 김민정 연출, '빨래' '잃어버린 얼굴'의 민찬홍 작곡가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이 참여한다.

여기에 박혜나, 아이비, 강정우, 강동호, 전성우, 김찬호, 정원영, 정욱진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은 오는 27일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