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호반건설·호반베르디움 웹 사이트 전면 개편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23일 21:17:40
    호반건설, 호반건설·호반베르디움 웹 사이트 전면 개편
    호반 아이덴티티 제고…사용자 접근성·편의성도 개선
    기사본문
    등록 : 2017-09-27 11:14
    원나래 기자(wiing1@dailian.co.kr)
    ▲ 호반건설 공식 홈페이지 웹이미지.ⓒ호반건설

    호반건설은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호반건설과 호반베르디움, 스카이밸리CC의 웹 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호반건설이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호반건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설득력 있는 이미지로 대한민국의 대표 건설회사의 자부심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우리의 생활 가까이 있는 친근함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간결한 디자인 적용으로 콘텐츠를 명확하게 구분해 신속한 정보 전달이 용이하다. 메인 화면에는 이미지를 동영상으로 구현해 기업 이미지를 보다 감성적인 형태로 전달했다.

    또 PC 외에 모바일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로 접속하는 사용자를 고려해 접속 시 디스플레이의 종류에 따라 화면과 텍스트 크기 등이 자동으로 최적화된 컨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은 세련되고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을 개선하는데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호반건설과 호반베르디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밸리CC 웹 사이트는 여주 최대의 36홀 전경을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동영상으로 구현했고, 어떤 메뉴 페이지에서도 예약, 위치 정보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볼 수 있도록 노력했다. 모바일에서도 코스 확인 및 예약이 쉽게 가능해 고객 편의성이 강화됐다.[데일리안 = 원나래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