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랜드월드 로엠, 디즈니 '백설공주' 콜라보 출시


입력 2017.09.25 17:33 수정 2017.09.25 17:33        손현진 기자

로엠, 디즈니와 협업한 ‘백설공주’ 콜라보레이션 상품 22종 선봬

콜라보레이션 상품 3만원 이상 구매시 ‘백설공주 거울’ 증정 행사 진행

로엠, 디즈니 백설공주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 로엠, 디즈니 백설공주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

로엠이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이랜드월드 로엠이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디즈니와 함께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로엠이 디즈니와 함께 협업 상품을 선보인 것은 지난 2월 '미녀와 야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두 번째다.

로엠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애니메이션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의 주인공인 백설공주와 사과, 거울, 마녀, 난쟁이 등 동화 속 시그니쳐 아이콘을 활용해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로엠의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의류, 잡화 등 총 22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의류는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 총 8종으로 화사한 컬러감에 발랄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가을에 어울리는 버건디 색상을 중심으로 제품을 구성해 로맨틱한 가을 데이트 룩으로도 제격이다.

동화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문구 등이 자수로 디자인되거나, 한 컷의 만화를 프린팅하는 등 의류에 재미 요소를 담아낸 점도 눈여겨볼 만 하다.

백설공주 스토리를 디자인한 상품으로 가방, 지갑 등 총 14가지 잡화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 로엠 관계자는 “이번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백설공주에 대한 어린 시절 향수를 로맨틱한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핵심"이라며 “디즈니의 백설공주 애니메이션 개봉 8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라고 전했다.

로엠과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전국 주요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로엠은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 고객에게 ‘리미티드 쇼핑백’을 제공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백설공주 거울’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