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소민-하석진, 키스 일보 직전 사진도 설렘 100%


입력 2017.09.24 15:41 수정 2017.09.24 19:51        이선우 기자
ⓒ가딘미디어 제공 ⓒ가딘미디어 제공

전소민이 하석진과 키스 일보 직전의 스틸컷이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런닝맨' '전소민'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런닝맨' 에 출연 중인 전소민이 하석진과의 키스 일보 직전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이 다시 주목 받고 있는 것. 전소민은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에서 김다현 역으로 열연하며 이재인 역의 하석진과 호흡을 맞췄다.

'1%의 어떤 것' 4회 방송에서 이재인과 김다현은 데이트 후 쏟아지는 소나기에 한 우산을 쓰고 걸어가며 핑크빛 로맨스를 형성했다. 이어 두 사람의 키스 3초 전 현장이 공개됐다.

이 장면에서 재인은 다현의 집에서 양봉업자를 위협하는 꿀 눈빛으로 다현을 그윽하게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금방이라도 닿을 듯 아슬아슬한 거리는 보는 이들의 연애세포를 잔뜩 깨우고 있다.

더불어 재인의 얼굴이 가까이 다가올수록 긴장감을 감추지 못하는 다현의 얼굴이 보는 이들마저 두근케 했다. 특히 두 사람은 3회 만에 '열쇠고리 키스'를 탄생시키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했었기에 더욱 설렘을 유발했다.

한편 전소민은 SBS '런닝맨'의 멤버로 출연해 탁월한 예능감을 발휘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