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구해줘' 서예지 "사이비에 갇힌 인물, 쉽지 않았다"


입력 2017.09.24 21:54 수정 2017.09.24 10:56        부수정 기자
배우 서예지가 OCN 드라마 '구해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아쉬운 종영 소감을 전했다.ⓒOCN 배우 서예지가 OCN 드라마 '구해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아쉬운 종영 소감을 전했다.ⓒOCN

배우 서예지가 OCN 드라마 '구해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아쉬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서예지는 '구해줘'에서 사이비 종교에 맞서 싸우는 임상미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서예지는 "한국 드라마 최초의 사이비 스릴러 장르인 '구해줘'는 잊지 못할 작품으로 남을 것 같다"며 "드라마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 상미의 아픔을 함께해주고 응원해주신 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처음에는 사이비 종교에 갇힌 인물의 심정을 이해하는 게 쉽지는 않았다. 상미를 이해하면 할수록 제 마음이 더 아팠다. 그 아픔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 거듭 고민했던 것 같다. 다행히도 제가 느낀 감정들이 잘 전달된 것 같다. 지금까지 상미와 함께 울어주시고 아파해주셔서 감사하다. 마지막까지 응원해주시길 바란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서예지는 또 "함께 연기한 선배님들, 동료 배우분들 덕분에 좋은 작품이 탄생할 수 있었다. 어려운 작품이었던 만큼 배운 것이 많다. 제가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더운 여름날 함께 고생하신 스태프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금까지 '구해줘’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에게 사랑한다고 전하고 싶다. 성장한 만큼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구선원'에 맞서는 서예지의 마지막 활약은 24일 오후 10시 20분 '구해줘' 마지막 회에서 만날 수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