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태경 "고인을 상대로 무슨 재수사란 말인가"


입력 2017.09.24 10:39 수정 2017.09.24 12:12        이충재 기자
하태경 바른정당 최고위원은 24일 자유한국당이 노무현 전 대통령 뇌물수수 의혹에 대한 재수사 필요성을 주장한 것과 관련해 "한국당이 떠들면 떠들수록 적폐청산 구호만 더 요란해질 것"이라고 지적했다.(자료사진)ⓒ데일리안 하태경 바른정당 최고위원은 24일 자유한국당이 노무현 전 대통령 뇌물수수 의혹에 대한 재수사 필요성을 주장한 것과 관련해 "한국당이 떠들면 떠들수록 적폐청산 구호만 더 요란해질 것"이라고 지적했다.(자료사진)ⓒ데일리안

하태경 바른정당 최고위원은 24일 자유한국당이 노무현 전 대통령 뇌물수수 의혹에 대한 재수사 필요성을 거론한 것과 관련해 "한국당이 떠들면 떠들수록 적폐청산 구호만 더 요란해질 것"이라고 지적했다.

하 최고위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추한 입을 다물기 바란다. 고인을 상대로 무슨 재수사란 말인가"라며 이같이 밝혔다.

하 최고위원은 이어 "느닷없이 노 전 대통령 가족의 금품수수 사건을 끄집어내 물타기를 하고 나선 한국당이 한심스럽기 짝이 없다"고 꼬집었다.

그는 박원순 서울시장이 이명박 전 대통령을 고소·고발한 것과 관련해 "구체적인 증거도 없이 추측만을 근거로 고소하고 방송에 나와 정치보복을 운운한 것은 MB를 본인의 선거 재물로 활용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또 "양 진영이 적폐청산 대 정치보복 프레임을 펼쳐놓고 입씨름을 벌이기 시작하면, 국정원 개혁이라는 본질은 사라지고 정치공방만 남게 된다"며 "피해는 오로지 국민에게 돌아간다"고 했다.

이충재 기자 (cjl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충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