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시세끼 윤균상 이종석 케미 끝판…최고 12.9%


입력 2017.09.23 08:53 수정 2017.09.23 08:54        김명신 기자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이 남다른 브로케미로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 tvN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이 남다른 브로케미로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 tvN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이 남다른 브로케미로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지난 22일 방송한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8회가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9.8%, 순간 최고 시청률 12.9%로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tvN 채널의 타깃 시청층인 20~40대 남녀시청층에서는 평균 시청률 6.2%, 순간 최고 시청률 8%로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고른 사랑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이 날 방송에서는 네 번째 게스트 이종석의 등장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먼저 이서진과 에릭은 윤균상보다 일찍 득량도에 도착해 본격적으로 낚시에 도전했다. 하지만 수차례 입질만 왔을 뿐 좀처럼 물고기를 낚아 올리지 못하고 번번이 허탕을 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두 사람이 낚시를 포기하고 돌아가려던 찰나, 에릭은 기적적으로 이번 시즌 첫 물고기를 낚는 데 성공해 감격을 맛봤다. 이서진과 에릭은 저녁에 합류한 윤균상과 함께 낚시로 얻은 양태를 활용한 양태 맑은탕과 푸짐한 등갈비 김치찜을 만들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삼형제의 빼놓을 수 없는 이슈거리는 단연 게스트. 세 사람은 다음 게스트에 관한 대화를 나누던 중 우연히 윤균상의 절친인 이종석을 떠올렸고, 윤균상은 실제 이종석과 나눈 대화에서 여러 의심스러운 정황을 포착해 그의 등장을 예측하고 있었던 것. 다음날 삼형제는 게스트 이종석만을 위한 깜짝 몰래카메라를 계획했다. 평소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으로 이번에도 절친한 윤균상을 믿고 출연을 결심했다 밝힐 정도로 윤균상을 의지하고 있는 이종석에게 윤균상이 없다고 속이기로 한 것.

이종석은 생각지도 못했던 윤균상의 부재에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 특히 이서진과 에릭은 어설픈 몰래카메라 연기를 펼치면서 실수를 연발하고, 웃음을 숨기지 못하는 등 완벽하지 않아 더 사랑스러운 몰래카메라를 이어간 것. 얼마 지나지 않아 이종석은 숨어있던 윤균상을 발견하고 진심으로 안도하며 환한 미소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극적인 만남이자 깜짝 몰래카메라의 결말은 이 날 방송 중 최고의 1분을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후 윤균상과 이종석은 아웅다웅 다투면서도 항상 함께 행동하는 각별한 우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선사했다.

또한 방송 말미에서는 낚시에 재도전하는 에릭의 모습과 닭볶음탕, 닭 오븐 구이 등 절로 침샘을 자극하는 ‘에셰프’의 요리들이 공개됐다. 이종석의 등장으로 한층 더 막강해진 브로케미를 자랑하는 득량도 사형제 이서진-에릭-윤균상-이종석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