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투자증권 '경기(성남)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설명회' 개최


입력 2017.09.22 14:07 수정 2017.09.22 14:07        전형민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두 시간 동안 성남상공회의소에서 '경기(성남)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두 시간 동안 성남상공회의소에서 '경기(성남)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두 시간 동안 성남상공회의소에서 '경기(성남)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한국증권과 함께하는 증시전망과 유망 종목'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정훈석 리서치센터 연구위원이 '시황 및 유망 종목'에 대해 강의하며, 2부에서는 온스탁증권방송 최용화 전문가가 '주식투자 전문가 매매기법'을 주제로 본인만의 투자 노하우를 전수한다. 강의 후에는 질의응답시간을 통해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박원옥 WM전략본부장은 "미 연준이 9월 FOMC 회의를 통해 12월 금리인상을 언급했고 이는 경기회복에 대한 자신감이며 저평가 된 우량종목을 담아 둘 좋은 찬스"라며 "시장 분위기에 맞는 투자전략과 함께 온스탁 전문가의 매매 스킬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하며 경기(성남)지역 투자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이번 설명회는 주식투자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전형민 기자 (verda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전형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