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최강배달꾼' 고경표-채수빈, 로맨스 폭격 키스신


입력 2017.09.22 00:35 수정 2017.09.21 17:26        부수정 기자
KBS 2TV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 네 청춘 남녀들의 로맨스 폭격 키스신이 공개됐다. ⓒKBS KBS 2TV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 네 청춘 남녀들의 로맨스 폭격 키스신이 공개됐다. ⓒKBS

KBS 2TV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 네 청춘 남녀들의 로맨스 폭격 키스신이 공개됐다.

'최강 배달꾼'은 청춘들의 성장, 사랑을 빠른 전개와 흥미로운 스토리로 풀어내 안방극장의 호평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알콩달콩, 티격태격 사랑을 쌓아가는 네 남녀가 남은 2회 동안 어떤 설렘을 선사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강수(고경표)와 이단아(채수빈)는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꿈과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두 사람은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애정행각으로 극에 달한 직진 로맨스를 선보이는 중이다.

한편 앙숙 관계로 만나 계약 연애를 걸쳐 동침까지 하게 된 오진규(김선호)와 이지윤(고원희)의 러브라인 또한 흥미롭다. 이지윤은 최강수를 향한 마음을 접은 후 오진규에게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나섰다. 오진규는 그런 이지윤을 두려워하면서도 유일하게 자신을 위하고 챙겨주는 그녀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21일 '최강 배달꾼' 제작진은 두 커플의 달콤한 입맞춤 사진을 공개했다.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강수-단아 커플의 애틋한 입맞춤이다. 사진 속 최강수와 이단아는 둘의 추억이 가득한 공간 팔팔수타에 마주 서 있다. 아련하게 서로를 바라보던 두 사람은 서서히 가까워지며 달콤한 키스를 하고 있다. 한층 깊어진 두 사람의 사랑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린다.

앙숙 커플 오진규-이지윤의 첫 키스도 놓칠 수 없다. 잠들어 있는 이지윤에게 살포시 입을 맞추는 오진규의 모습은 풋풋하면서도 설렌다.

제작사는 "서로 얽히고설켜 있던 네 남녀가 드디어 각자의 짝을 찾았다. 과연 강수-단아 커플이 꿈과 사랑 모두 탄탄대로를 걸으며 행복한 결말을 맞을지, 진규-지윤의 로맨스가 뒷심을 발휘해 순탄히 흘러갈 수 있을지 끝까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최강배달꾼'은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 두고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