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알찬 선물하세요"…아모레퍼시픽, 추석 기획세트 출시


입력 2017.09.21 18:07 수정 2017.09.21 18:08        손현진 기자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피부 타입별 스킨 케어 기획 세트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민족 대명적 추석을 맞아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에서는 알찬 구성을 담은 기획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많은 여성들이 꿈꾸는 촉촉한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라네즈의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기획 세트'를 선택하면 좋다. 라네즈의 워터뱅크 라인은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가 피부에 빠르게 전달돼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고, Moisturizing BiogeneTM 기술이 피부에 하루종일 수분을 리필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녹아들 듯 부드러운 사용감이 돋보이는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피부에 빠르고 부드럽게 흡수된다.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세트.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세트. ⓒ아모레퍼시픽

촉촉하고 건강한 남성 피부를 위한 '액티브워터 2종 기획세트'는 남성 피부 맞춤 워터인 액티브 워터 플러스를 함유해 강력하게 수분 에너지를 충전하고, 라네즈옴므만의 Anti-Dryness™기술을 적용해 피부 수분을 붙잡아 준다. 거친 피부 결을 정돈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산뜻한 젤 타입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돼,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잘 맞는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향의 '오딧세이 로맨틱 2종 기획세트'는 남성 피부의 최적 보습 성분을 블렌딩해 면도, 세안 후 자극 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건조해진 피부에 끈적임 없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끈적임 없는 로션이 빠르게 흡수돼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피부 각질층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통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손상 받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아이오페는 대표 베스트셀러인 토탈 안티에이징 '슈퍼바이탈' 라인 기획세트와 피부 콜라겐 스프링을 강화해 눈 밑, 팔자 주름까지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주름 세럼 '에이지 코렉터 2500' 기획 세트, 또 용설란의 살아있는 에너지로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라이브 리프트' 기획세트, 남성을 위한 선물 구성 등으로 풍성한 한가위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꾸려져 있다.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기획 세트의 슈퍼바이탈 크림은 아이오페의 명실상부한 최고의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10여 년간 연구를 통해 개발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 성분이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빈틈없이 케어해준다. 또한 피부 활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 ‘바이오 글리칸TM’이 피부 깊숙이 영양성분을 흡수시켜,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촘촘히 끌어올려 힘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기획세트 구성에 슈퍼바이탈 소프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20ml), 에멀젼(20ml), 세럼(5ml), 아이크림(3ml)이 추가돼 실속을 더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기획세트.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기획세트.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종’ 기획 세트는 소프너와 에멀젼 중심으로 기획됐다. 이 세트는 피부 친화력이 높은 바이오사카라이드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 영양 성분이 신속하게 피부에 전달될 수 있도록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슈퍼바이탈 소프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와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슈퍼바이탈 에멀젼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로 이뤄져 있으며, 슈퍼바이탈 세럼(5ml)과 아이크림(3ml), 슈퍼바이탈 크림(7ml)이 함께 구성돼 있다.

또한 '에이지 코렉터 2500'은 안티에이징 성분 ‘R.2500™’을 통해, 입체 탄력성을 좌우하는 피부 속 핵심 콜라겐 스프링의 생성을 촉진하고 분해를 억제하는 역할로 노화와 탄력의 저하 때문에 생성된 주름을 개선해 매끈하고 팽팽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 ‘설담’에서 추출한 100% 천연식물 유래의 탄력성분 올레아놀릭애씨드가 주름이 고민 되는 부위에 촉촉함과 탄력을 부여한다. 피부에서 촉촉하게 녹아 드는 고영양, 고보습 제형의 ‘스텝 멜팅 포뮬라™’는 피부 겹겹이 보습을 꽉 채워준다. 이와 함께 에이지 코렉팅 나이트 앰플(5ml), 패치마스크(1매), 에이지 코렉터 2500(3ml),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7ml)를 함께 구성해 어른들을 위한 안티에이징 선물로 적합하다.

용설란의 살아 있는 에너지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라이브 리프트 2종’ 세트는 소프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탕무에 다수 존재하는 베타인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장벽을 보호해 촘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라이브 리프트 소프너(15 ml)와 라이브 리프트 에멀젼(15 ml), 라이브 리프트 세럼(5 ml)이 구성돼 탄력 있는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남성용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바이오 리독스 알파™ 성분이 담겨, 탄력과 피부 컨디션 저하, 보습, 면도 후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을 한 번에 케어해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구성된 아이오페 ‘맨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은 높은 보습력과 빠른 흡수로 산뜻한 느낌을 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으로, 남성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개선한다. 두 제품 모두 끈적임을 기피하는 남성들을 위한 깔끔한 제형이 특징으로 부모님, 친척, 형제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남성 맞춤형 선물이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