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보영-김영광, '너의 결혼식'서 첫사랑 로맨스


입력 2017.09.21 09:06 수정 2017.09.21 22:37        부수정 기자
배우 박보영과 김영광이 영화 '너의 결혼식'에 출연한다.ⓒ오퍼스픽쳐스 배우 박보영과 김영광이 영화 '너의 결혼식'에 출연한다.ⓒ오퍼스픽쳐스

배우 박보영과 김영광이 영화 '너의 결혼식'에 출연한다.

21일 오퍼스픽쳐스에 따르면 '너의 결혼식'은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남 우연(김영광)과 속마음을 알 수 없는 첫사랑 승희(박보영)의 다사다난한 10년간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다.

10대 고교생의 풋풋한 첫 만남부터 이리저리 치이는 사회 초년생이 되기까지 첫사랑과 성장을 그려낸다.

박보영은 겉으로는 센 척하지만 여린 속내를 감추고 있는 승희 역을 맡았다. 되바라진 듯 사랑스러운 첫사랑을 연기, 스크린을 통해 다시 한번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박보영은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 최선을 다해서 촬영할 테니 기대해 달라"며 작품에 대한 열의를 드러냈다.

김영광은 10년을 한결같이 한 여자만 바라봐 온 우연 역을 맡아 세상에 다시 없을 직진 순정남으로 다가간다.

김영광은 "우연이를 연기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 좋은 배우들과 스태프들, 존경하는 감독님과 함께 즐겁게 촬영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8년 개봉 예정.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