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차우찬 연인’ 한혜진, 아오르꺼러에게 과외…왜?


입력 2017.09.21 00:01 수정 2017.09.21 00:02        스팟뉴스팀

‘겁 없는 녀석들’ 촬영 현장서 급 만남 성사

한혜진과 아오르꺼러. ⓒ 로드FC 한혜진과 아오르꺼러. ⓒ 로드FC

‘톱모델’ 한혜진이 ‘쿵푸팬더’ 아오르꺼러에게 종합격투기 과외를 받았다.

20일 로드FC에 따르면 ‘겁 없는 녀석들’ 촬영 현장에서 한혜진과 아오르꺼러의 급 만남이 성사됐다. 오는 23일 로드FC 대회 출전을 위해 한국에 머무는 아오르꺼러가 촬영 현장 나들이에 나섰기 때문.

아오르꺼러는 방송 촬영에 관심을 보이며 멘토로 출연하는 개그맨 정준하, 슈퍼주니어 이특에 이어 MC로 출연하는 한혜진과 대기실에서 만났다.

특히 아오르꺼러는 ‘겁 없는 녀석들’ MC인 한혜진을 위해 종합격투기 과외 선생님으로 변신했다. 한혜진의 질문에 아오르꺼러가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많은 도움이 됐다는 후문. 아오르꺼러의 정성에 한혜진은 아오르꺼러의 승리를 기원하며 응원했다.

한편, 한혜진이 첫 메인 MC로 출연하는 ‘겁 없는 녀석들’ [ROAD to a dream]은 대한민국 최초의 지상파 격투 오디션이다.

톱모델 한혜진이 진행을 맡고, 개그맨 정준하, 로드FC 정문홍 대표, 슈퍼주니어 이특, 개그맨 윤형빈,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 ‘소사이어티 게임2’에 출연 중인 권민석이 멘토로 함께한다.

서류 심사와 1차 예선까지 진행됐으며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했다. 오디션에서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에게는 우승 상금과 함께 로드FC에서 프로 파이터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첫 방송은 오는 10월이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