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F 콜한, 세계 톱모델과 함께 한 캠페인 공개


입력 2017.09.20 09:55 수정 2017.09.20 10:02        손현진 기자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는 '크리스티', ‘칼리’와 함께한 캠페인 컷 공개

콜한이 세계적 모델인 크리스티 털링턴 번즈, 칼리 클로스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20일 공개한다. ⓒLF 콜한이 세계적 모델인 크리스티 털링턴 번즈, 칼리 클로스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20일 공개한다. ⓒLF

LF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패션 신발 브랜드 콜한이 세계적 모델인 크리스티 털링턴 번즈, 칼리 클로스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20일 공개한다.

올 하반기 여성 컬렉션을 본격 확대하는 콜한은 '평범하지 않은 여성,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를 주제로 유명 여성 포토그래퍼인 카스 버드를 비롯해 모든 스텝과 모델을 여성으로 선정, 목표와 변화에 대한 여성들의 갈망을 담은 캠페인을 공개한다.

콜한은 더욱 의미있는 캠페인을 위해 성공적인 모델 경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여성의 발전적인 삶을 위해 노력하는 1세대 톱 슈퍼모델 크리스티 털링턴 번즈와 현재 글로벌 정상 모델인 칼리 클로스를 '평범하지 않은 여성(Extraordinary Women)'으로 발탁, 두 모델의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화보와 영상에 담아 콜한의 특별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크리스티 털링턴 번즈는 에브리 마더 카운츠(Every Mother Counts) 단체를 통해 전세계 여성들의 임신과 출산 관련 기초적 지원활동을 하고 있으며, 칼리 클로스는 코드 위드 클로시(Kode with Klossy)를 통해 젊은 여성들과 어린 소녀들의 정보 및 첨단 기술 리더 교육에 힘쓰는 등 두 모델 모두 패션을 뛰어넘어 더 큰 꿈을 향해 전진하는 점이 콜한이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다.

콜한은 여성들의 편안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위해 이중 밀도 그랜드오에스 기술을 탑재해 최상의 쿠션감을 선사하는 그랜드에볼루션 모던 몽크(GrandEvølution Modern Monk)를 출시하고 기능성과 우아함을 결합한 프리미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탈리안 가죽과 부드러운 벨벳 소재로 유연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플랫 스타일에 금속 단추 장식으로 마무리해 스타일리시하고 당당한 느낌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콜한의 CMO이자 비즈니스 개발 총괄 매니저인 데이비드 매독스(David Maddocks)는 "콜한은 감각적인 디자인, 끊임없는 연구에 기반한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내는 브랜드"라며 “확고한 목표를 향해 용기 있는 행동을 실천하는 크리스티, 칼리와 함께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더욱 특별하게 전달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