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북은행, 캄보디아 근로자 가족 초청 ‘2017 웰컴투 코리아’ 행사 실시


입력 2017.09.13 17:31 수정 2017.09.13 17:33        배상철 기자
전북은행 임직원들과 캄보디아 근로자 가족들이 지난 12일 전북은행 본점 1층에서 열린 '2017 웰컴투 코리아' 행사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전북은행 전북은행 임직원들과 캄보디아 근로자 가족들이 지난 12일 전북은행 본점 1층에서 열린 '2017 웰컴투 코리아' 행사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전북은행


제이비(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지난 12일 본점 1층에서 ‘2017 웰컴투 코리아’ 행사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임용택 전북은행장을 비롯해 롱디멍 주한 캄보디아 대사, 김영구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이사장, 캄보디아 근로자와 가족, 우수대학생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전북은행은 캄보디아 근로자들이 그리웠던 가족과 함께 한국의 전통과 문화를 체험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한국에서의 생활을 가족들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힘든 타국생활의 어러움을 해소하도록 돕기 위해 이번 사업을 마련했다.

축하행사에는 전북은행 사회공헌 사업 소개와 초청가족 선물전달, 가족초청 소감발표, 캄보디아 우수대학생 장학금 전달 순으로 진행됐으며, 원활한 의사소통과 행사진행을 위해 초웁찬피런 캄보디아 데스크 계장이 동시통역을 맡았다.

이번에 초청된 캄보디아 가족들은 전북은행 본점과 전주한옥마을 일정을 시작으로 수원에 있는 전북은행 캄보디아 데스크 방문, 서울 주요 문화재 관광, 경기도 일대 캄보디아 근로자 사업장과 숙소 방문 등 4박 6일간 일정에 참여한다.

임용택 전북은행장은 “우리나라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캄보디아 근로자들이 오랜만에 가족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멋진 추억을 만들기 바라고, 전북은행도 꾸준히 사회공헌사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상철 기자 (chulch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상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