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도자기, 가을 새신부를 위한 혼수 콘셉트 신제품 ‘블레싱’ 출시


입력 2017.09.13 17:10 수정 2017.09.13 17:10        최승근 기자

한국도자기가 올 가을 신제품 '블레싱'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행복한 신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를 축복하는 마음을 담은 제품이다.

블레싱은 기존 백색의 홈세트에서 사랑스럽고 싱그러운 민트 컬러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한식과 브런치 및 디저트 세트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는 구성을 갖췄다. 여기에 여성스러운 레이스 패턴을 사랑스러우면서도 간결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한국도자기는 “일 년 혼인 건수 중 약 41%를 차지하고 있는 9월과 10월 가을 웨딩 시즌에 맞춰 이번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최근 스몰 웨딩 등으로 웨딩을 간소화 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실용적인 혼수를 찾는 젊은 커플들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신제품 블레싱은 한국도자기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