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구찌, 맨즈 테일러링 광고 캠페인 공개


입력 2017.09.13 15:55 수정 2017.09.13 16:01        손현진 기자

포토그래퍼 글렌 러치포드, 할렘가의 대퍼 댄 모습 담아

구찌는 할렘 출신 디자이너 대퍼 댄과 함께 한 맨즈 테일러링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구찌코리아 구찌는 할렘 출신 디자이너 대퍼 댄과 함께 한 맨즈 테일러링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구찌코리아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는 1980~90년대 유명인을 위한 맞춤제작 의상으로 이름을 알린 할렘 출신 디자이너 대퍼 댄(Dapper Dan)과 함께한 맨즈 테일러링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구찌는 이번 시즌 캠페인을 통해 대퍼 댄만의 당당함과 그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일련의 이미지로 표현해냈다.

촬영을 맡은 포토그래퍼 글렌 러치포드(Glen Luchford)는 할렘가에서 소화전을 피해 줄넘기를 하며 즐겁게 뛰노는 아이들 사이에 있는 대퍼 댄의 모습을 담았다.

또 할렘의 명소인 아폴로 극장도 등장한다. 아폴로 극장은 1934년 개관해 피아니스트 듀크 엘링턴, 가수 아레사 프랭클린, 슈프림스, 프린스, 마이클 잭슨, 제임스 브라운 등 수많은 뮤지션들이 공연을 하던 역사적인 장소다.

구찌 맨즈 테일러링 광고 캠페인은 오는 10월부터 전 세계 주요 인쇄 매체, 디지털 채널, 옥외 매체 등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