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더, 애슬레저 콘셉트 '라잔 트레이닝복' 출시


입력 2017.09.13 13:52 수정 2017.09.13 13:53        손현진 기자

가을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시 활용도 높은 기능성 트레이닝복 선봬

아이더가 2017년 가을 신상품 '라잔 트레이닝복'을 출시했다. ⓒ아이더 아이더가 2017년 가을 신상품 '라잔 트레이닝복'을 출시했다. ⓒ아이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아웃도어나 스포츠, 레저활동시 애슬레저룩으로 입기 좋은 2017년 가을 신상품 ‘라잔 트레이닝복’을 출시했다.

라잔 트레이닝복은 우수한 활동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춰 운동은 물론 평상시에도 착용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대중화된 애슬레저(애슬레틱+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라잔 트레이닝 재킷은 신축성이 우수하고 건조가 빠른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슴 부분에 입체감이 느껴지는 사선 엠보(올록볼록한 조직감) 디테일로 액티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가볍고 도톰한 소재로 보온성이 좋고 전체적으로 넉넉한 루즈 핏 설계로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라잔 트레이닝 팬츠는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로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바지다. 옆 라인에 감각적인 모멘텀 라인 로고를 엠보 포인트로 더해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 연출이 가능하다.

재킷과 팬츠 두 제품은 세트 혹은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블랙, 차콜, 네이비, 카키 4종, 여성용은 블랙, 그레이 2종이다. 가격은 재킷 16만원이며 팬츠의 경우 9만5000원이다.

우진호 아이더 상품기획총괄 부장은 "최근 트레이닝복이 자신만의 취향을 드러내는 스트릿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아지면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며 "라잔 트레이닝복은 편안한 활동성은 물론 감각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올 가을 트레이닝복 패션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을 것"이라 밝혔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