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패키지' 정용화-이연희, 설레는 여행 로맨스

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0일 15:55:33
'더패키지' 정용화-이연희, 설레는 여행 로맨스
기사본문
등록 : 2017-09-14 00:30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JTBC 새 금토드라마 '더패키지'가 이연희, 정용화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JTBC

JTBC 새 금토드라마 '더패키지'가 이연희, 정용화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여행드라마. 올가을, 아름답고 이국적인 프랑스에서 벌어지는 여행자들의 이야기와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두드릴 예정이다.

13일 공개된 커플 포스터는 프랑스 패키지여행에서 만난 패키지 가이드 윤소소(이연희)와 혼자 온 패키저 산마루(정용화)가 프랑스 북부 해변 휴양지인 도빌 해안 도로를 배경으로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행복한 순간을 담았다.

윤소소와 산마루의 표정만으로도 읽을 수 있는 묘한 설렘과 떨림, 그리고 두 남녀가 만들어낸 사랑스러운 케미는 여행지에서 만나는 운명적인 사랑에 대한 로망을 피어오르게 한다.

포스터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감성 충만 여행 드라마임을 예고한다. 파리, 몽생미셸, 옹플뢰르 등 프랑스 현지 로케이션 촬영으로 이국적인 아름다움과 낭만을 품은 영상미와 감성, 그리고 여행드라마만이 가질 수 있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더패키지'는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을 쓴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와 '참 좋은 시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의 김진원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10월 13일 오후 11시 첫 방송.[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