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당잠사' 이종석-배수지 포스터, 로맨틱 포옹 '심쿵'


입력 2017.09.13 00:32 수정 2017.09.13 11:46        부수정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의 로맨틱한 벚꽃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iHQ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의 로맨틱한 벚꽃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iHQ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의 로맨틱한 벚꽃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2일 공개된 포스터에서 이종석과 배수지는 서로를 두 팔로 감싸 안고 있다. 달빛이 비치는 밤, 눈처럼 흩날리는 벚꽃 잎이 한 층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꿈에서 당신을 보았습니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두 사람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예감케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포스터는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한 장면으로, 앞서 공개된 첫 티저의 엔딩 장면이기도 하다.

첫 티저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배수지)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이종석)의 관계를 미리 짐작해 볼 수 있는 단서와 함께, 두 사람을 중심으로 벌어질 사건들이 암시적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4월 서울의 한 공원에서 촬영한 이 장면은 두 사람에게 의미 있는 장면이 아름답게 담겨 메인 포스터로 선정하게 됐다는 전언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다룬다.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이달 중 방송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