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NP화장품,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 론칭


입력 2017.09.11 14:14 수정 2017.09.11 14:15        손현진 기자

블루라이트·미세먼지 등 어반폴루션에 대한 해법 제시

SNP화장품이 어반 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hddn=lab)'을 론칭했다. ⓒ에스디생명공학 SNP화장품이 어반 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hddn=lab)'을 론칭했다. ⓒ에스디생명공학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의 SNP화장품이 도시여성의 더 멋진 뷰티 라이프를 연구하는 어반 폴루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hddn=lab)'을 새롭게 선보인다.

히든랩은 '숨겨진, 비밀의'라는 의미의 히든(hidden)과 연구소를 뜻하는 랩(Lab)의 합성어다. 도시 생활 속 각종 공해로 스트레스 받는 피부를 위한 비밀의 연구소라는 뜻을 담았다. 자외선, 블루라이트, 미세먼지 등 도시 생활에서 생기는 어반폴루션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히든랩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손상을 사전에 막아주는 고기능성 라인인 스킨 세이버(Skin Savior)와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선사하는 데일리 케어 라인인 갓 브레스 유(God Breath You), 피부에 쌓인 각종 먼지, 노폐물 등을 말끔히 지워주는 클렌징 전용 라인인 브랜드 뉴(Brand New) 등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는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피부 체력을 튼튼하게 지켜주는 일명 ‘방패 크림’이다. 보랏빛의 쫀득한 고농축 밤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더스트 흡착 방지, 피부 붉은기 개선, 피부 장벽 개선으로 예민한 피부를 지켜준다.

EWG(미국환경연구단체)에서 분류한 성분 등급 중 가장 순한 그린(Green)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인공색소와 합성향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히든랩 독자 성분 '필라세라™'는 피부보습인자 ‘필라그린’과 피부의 각질층 사이를 튼튼하게 해주는 ‘세라마이드’를 히든랩만의 기술로 융합한 것으로, 보습 장벽을 강화해주며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SNP화장품은 히든랩 론칭을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스킨세이버 라인 2종 사셰(일회용 샘플)와 히든랩 스티커를 제공하며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USB 충전케이블을,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힐링 안대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히든샷 SNS 셀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NP화장품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와 대기오염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진 소비자들이 늘어나 도시 생활에서 오는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처방은 SNP화장품이 그동안 쌓아온 피부 과학 노하우와 히든랩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를 통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히든랩은 자사몰과 오픈마켓, 종합몰,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8000원대에서 3만8000원대.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