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밥차남' 최수영, 괌 해변서 독보적인 청량美


입력 2017.09.09 18:56 수정 2017.09.09 18:56        스팟뉴스팀
'밥차남' 최수영이 청량미를 뽐냈다. ⓒ 김종학프로덕션 '밥차남' 최수영이 청량미를 뽐냈다. ⓒ 김종학프로덕션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의 괌 촬영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이온음료 CF 뺨치게 청량한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파란만장한 사건들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은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이하 '밥차남') 측은 괌 해변에서 촬영된 최수영(이루리 역)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해변과 물아일체가 된 최수영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수영은 두 눈을 지긋이 감고 양팔을 벌리고 서서 자연을 만끽하고 있는데 푸르른 물빛과 반짝이는 태양빛, 그리고 최수영의 싱그러운 미모가 한데 어우러져 CF 뺨치는 비주얼을 만들어내고 있다. 또 다른 스틸 속 최수영은 촬영 중간에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더위를 피하고 있는데 새하얀 건치 미소가 태양보다 밝게 빛나는 듯 하다.

그런가 하면 최수영이 연기하는 '이루리'는 성공지향적인 아버지 이신모(김갑수 분)와의 관계가 아킬레스건인 인물로 잘나가는 오빠 이소원(박진우 분)과 항상 비교를 당하는 탓에 스스로를 평가절하하지만 사실은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 최수영은 루리의 어리바리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연기에 십분 녹여내며 '밥차남' 첫 방부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더욱이 극중 악연으로 시작됐지만 인연으로 변모해가고 있는 온주완(정태양 역)과도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내고 있어 향후 두 사람의 로맨스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MBC '밥상 차리는 남자'는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주말 불패신화' 주성우 감독-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최수영-온주완-김갑수-김미숙-이일화-심형탁-박진우-서효림이 출연하는 믿고 보는 주말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주 토,일 저녁 8시 45분 방송.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