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 어니스트펀드, 송파 로체프라자 PF 투자 상품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23일 14:31:09
    P2P 어니스트펀드, 송파 로체프라자 PF 투자 상품 출시
    기사본문
    등록 : 2017-09-07 14:59
    배상철 기자(chulcho@dailian.co.kr)
    ▲ P2P 어니스트펀드는 6개월 동안 연 15% 수익률을 목표로 하는 송파구 로체프라자 건립에 대한 부동산 PF 투자상품을 출시한다.ⓒ어니스트펀드


    P2P 어니스트펀드는 6개월 동안 연 15% 수익률을 목표로 하는 송파구 로체프라자 건립에 대한 부동산 PF 투자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투자상품의 1차 모집금액은 총 10억원으로 선착순 마감 예정이며, 투자금은 서울시 송파구 장지동 대규모 상가건물에 대한 준공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해당 담보 자산은 이미 75%의 준공률을 달성했으며, 송파 주거단지 내에 위치해 우수한 입지 조건과 높은 분양 수요도를 자랑한다.

    어니스트펀드는 이번 투자자산에 대한 수익성 검토는 물론, 투자금을 안전하게 운용할 수 있는 다수의 안전장치를 마련했다.

    본 투자상품은 부동산 전문 신탁사인 코리아신탁의 분양관리신탁계약에 의해 관리되며, 선순위 대주인 대형 금융기관(시중은행)과 어니스트펀드에 의해 철저한 자금 통제가 이뤄진다.

    또 준공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CM 용역 계약을 체결하고 건설 보험 가입 등으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준공 후에는 어니스트펀드가 미분양 물건에 대해 담보신탁 1순위 우선수익권으로 설정돼 투자자 자금이 선 상환될 수 있도록 했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어니스트펀드는 수익성과 안전성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투자자산의 건전성을 확보하는데 최우선의 기준을 두고 있다”면서 “어니스트펀드 대체투자팀 부동산 전문가들의 꼼꼼하고 전문적인 검토로 상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배상철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