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F 닥스액세서리, 다니엘 헤니 가을 화보 공개


입력 2017.09.04 17:51 수정 2017.09.04 17:52        손현진 기자

LA 배경으로 한 가을 감성 화보 통해 신제품 선봬

LF의 닥스액세서리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2017년 가을 화보를 4일 공개했다. ⓒLF LF의 닥스액세서리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2017년 가을 화보를 4일 공개했다. ⓒLF

LF의 닥스액세서리가 도회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2017년 가을 화보를 4일 공개했다.

LA를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닥스액세서리의 가을 컬렉션 제품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부드러운 남성미를 드러냈다.

화보 속 다니엘 헤니는 이국적인 도심을 배경으로 분위기 있는 트렌치 코트 위에 닥스 고유 체크 패턴이 은은하게 적용된 백팩을 한쪽 어깨에 걸쳐 세련된 백팩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해당 백팩은 효율적인 내부 수납 공간은 물론 조직감 있는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튼튼하며, 스트랩이 있어 여행시 캐리어에 거치 가능한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브라운 계열의 터틀넥, 체크 재킷과 함께 고급스러운 브라운 가죽 토트백을 매치,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닥스액세서리의 남성 토트백은 부드러운 소가죽에 특유의 무늬가 돋보이는 크로코 엠보 가죽을 포인트로 적용해 감각적인 멋을 더한 제품이다.

한편, LF몰에서는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닥스액세서리의 가을 화보 공개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 닥스액세서리 가을 신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브랜드 세일 기획전을 연다.

다니엘 헤니의 매력을 담은 닥스액세서리 화보 전체는 7일 발행되는 퍼스트룩 매거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