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니클로, FW '팬츠·스커트 컬렉션' 출시


입력 2017.08.31 16:01 수정 2017.08.31 16:03        손현진 기자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편안한 착용감 선사

유니클로가 '2017 F/W 팬츠·스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2017 F/W 팬츠·스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갖춘 '2017 F/W 팬츠·스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기울여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데 주력했으며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군을 강화했다.

우선 남성용으로 비즈니스부터 캐주얼, 스포츠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팬츠 상품들을 선보인다.

코튼과 울라이크 두 가지 소재로 제공되는 '이지 앵클 팬츠'는 발목까지 오는 길이감으로 경쾌한 느낌을 주며, 허리 부분은 밴드로 처리해 편안하다.

뛰어난 품질의 소재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매 시즌 스테디셀러인 ‘치노 팬츠’ 라인업은 ‘울트라 스트레치 스키니 피트’, ‘슬림 피트 노턱’, ‘빈티지 레귤러 피트 노턱’, ‘와이드 피트’까지 실루엣에 따라 네 가지 스타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시즌 신상품인 ‘와이드 피트 치노’는 트렌디한 와이드 실루엣을 반영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되고 자유로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또한 베이직부터 트렌디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라인업을 선보인다.

여성용 ‘스마트 스타일 앵클 팬츠’는 이번 시즌 밑단 폭을 테이퍼드 실루엣으로 업그레이드해 다리를 더욱 예쁘게 보이게 하며, 밴드로 처리한 허리 부분에 벨트 고리를 추가해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소재와 색상이 다양해 취향에 따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뛰어난 신축성으로 활동성이 좋은 레깅스 팬츠는 이번 F/W 시즌 트렌드 색상인 올리브, 퍼플, 레드, 브라운 등 가을에 어울리는 색상을 추가로 출시해 개성에 맞춰 선택하기 좋다.

한편, 이번 시즌 트렌드인 ‘와이드’와 ‘하이웨이스트’를 반영한 팬츠와 스커트 상품들도 새롭게 선보인다.

여성용 ‘하이웨이스트 치노 와이드 팬츠’는 높은 허리선이 복부를 깔끔하게 커버하며, 일자 실루엣이 다리를 더욱 날씬하게 보이게 한다.

또 다른 신상품인 ‘벨루어 와이드 팬츠’는 벨벳 소재가 선사하는 우아함과 세련됨을 느낄 수 있으며, 풍성한 드레이프로 보온성까지 갖춰 겨울까지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쉬폰과 코튼, 드라이 스트레치 등 소재에 따라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스커트 또한 허리선이 높아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한다.

2017 FW 팬츠·스커트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한정된 점포에서 판매된다. 진 상품을 제외한 가격대는 남성용 팬츠 3만9900원~4만9900원, 여성용 팬츠 및 스커트는 1만9900원~3만9900원이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